전자도서관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독서 생활 멀리 있는 서점 찾아 헤매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독서를 즐기세요.
MAIN > 전자책 > 아동 >

[과학/우주] 공룡의 똥을 찾아라

공룡의 똥을 찾아라 

교보문고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저자
폴커 프레켈트
출판사
책빛
출간일
2013.07.20
평점 및 기타 정보
평점
(참여 0명) 리뷰쓰기-공룡의 똥을 찾아라
페이지 76 Page 이용가능환경 PC, 스마트폰, 태블릿
서비스형태 PDF EPUB 파일크기 21 M / 8 M
대출 0 / 3 예약 0
  • 출판사 서평

    놀라지 마!
    영국 사람 메리 애닝은 익티오사우루스와 플레시오사우루스의 화석을 발견했어. 그것도 200년 전에 말이야. 우리도 공룡의 똥을 찾아 떠나 볼까? 재미있는 만화와 모험 이야기를 통해 무시무시한 공룡에 대해 알아보자. 준비됐니?
    열려라, 공룡의 세계!


    공룡의 똥을 찾아라!》는 ‘열려라, 지식 시리즈’ 첫 번째 책입니다.

    ‘공룡의 똥’을 찾으면 공룡에 대해서 알 수 있을까요? 물론이죠!
    6천5백만 년 전에 멸종한 공룡은 뼈 화석, 똥 화석, 심지어 피부 화석까지 지구상에 남겼기 때문에 공룡탐험가들의 추적으로 공룡의 존재가 하나하나 밝혀지고 있답니다.

    《공룡의 똥을 찾아라!》는 공룡의 존재를 밝혀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미국 사우스다코타 주 한 농장에서 발견된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뼈 화석에 얽힌 이야기, 처음에는 공룡 화석인지도 모르고 화석을 수집했던 영국인 메리 애닝, 그리고 공룡 뼈 화석 발굴 경쟁자로 유명했던 에드워드 코프와 오트닐 마시 이야기를 들어 볼래요?
    또한 그런 화석 발굴을 통해 알게 된 공룡에 관한 지식을 담고 있습니다.
    공룡이라는 단어의 어원, 공룡의 지능, 공룡이 멸종한 이유 등 공룡에 관한 궁금한 점에 대한 답변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책을 읽은 후 공룡을 직접 볼 수 있는 국내 및 해외 자연사 박물관 정보가 수록되어있어서 체험활동에도 활용할 수 있는 도서입니다.

    《공룡의 똥을 찾아라!》는 어린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과 재미있는 삽화가 잘 어우러져 있으며 만화가 함께 담겨 있어서 보다 흥미롭게 공룡에 대해서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열려라! 지식 시리즈》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지식을 소개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어린이들이 보다 깊은 지식의 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다리 역할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지식 소개를 목표로 합니다. 공룡, 고대 이집트, 종교, 우주 등, 어린이들이 앞으로 세상을 살아가는데 힘이 되는 내용을 간략한 글, 삽화, 그리고 만화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