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도서관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독서 생활 멀리 있는 서점 찾아 헤매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독서를 즐기세요.
MAIN > 전자책 > 유아 >

[유아창작동화] 별난 요리사의 행복 레시피(노란돼지 창작그림책 29)

별난 요리사의 행복 레시피(노란돼지 창작그림책 29) 

교보문고 전자책 스마트폰 태블릿
저자
정설희
출판사
노란돼지
출간일
2015.01.12
평점 및 기타 정보
평점
(참여 0명) 리뷰쓰기-별난 요리사의 행복 레시피(노란돼지 창작그림책 29)
페이지 40 Page 이용가능환경 PC, 스마트폰, 태블릿
서비스형태 PDF EPUB 파일크기 9 M / 28 M
대출 0 / 3 예약 0
  • 콘텐츠 소개


    『별난 요리사의 행복 레시피』는 사소하고도 늘 새로운 걱정거리로 매일매일 잠 못 이루는 마을에 맛없는 요리 때문에 꿀꿀이 밥집으로 불리는 식당이 있었어요. 요리사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어느 날. 온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아그작, 빠그작, 깨물고 맛보고 상상하고 또 맛을 보다가 새로운 맛을 발견하면 스스로 행복해지고 즐거워지는 경험을 합니다. 아하! 별난 요리사는 그 때부터 식당 문을 닫고 요리 삼매경에 빠지지요. 콧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새로운 요리를 연구하는 별난 요리사! 과연 모든 걱정을 훌훌 털어낼 수 있을 만큼 맛있고 행복해지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 저자 소개


    저자 : 정설희
    저자 정설희는 대학에서 미술교육을 전공하고 6년간 중학교 미술교사로 일하다가 지금은 어린이 책을 쓰고 그립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사랑하고 사랑받는 존재라는 것을 느끼고, 자기와 다른 이들도 인정하고 존중할 줄 아는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그림책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우리 할아버지》, 그린 책으로 《울보 엄마》, 《고릴라 코딱지》가 있습니다.

  •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 출판사 서평

    행복을 꿈꾸는 힐링 그림책!
    스트레스가 어른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우리 아이들도 스트레스와 걱정이 만만치 않은데, 그러다보니 입맛이 떨어지기도 하고 잠을 설치기도 합니다.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법은 도대체 없는 걸까요?
    사소하고도 늘 새로운 걱정거리로 매일매일 잠 못 이루는 마을에 맛없는 요리 때문에 꿀꿀이 밥집으로 불리는 식당이 있었어요. 요리사는 어떻게 하면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하다가 어느 날. 온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아그작, 빠그작, 깨물고 맛보고 상상하고 또 맛을 보다가 새로운 맛을 발견하면 스스로 행복해지고 즐거워지는 경험을 합니다.
    아하! 별난 요리사는 그 때부터 식당 문을 닫고 요리 삼매경에 빠지지요. 콧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새로운 요리를 연구하는 별난 요리사! 과연 모든 걱정을 훌훌 털어낼 수 있을 만큼 맛있고 행복해지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을까요?

    알록달록 화려한 색깔, 익살스럽고 코믹한 표정들, 시원시원한 그림 스타일이 돋보이는 힐링 그림 동화! 아주 기발한 방법으로 마을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고 굳은 감정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 단잠을 선물하는 별난 요리사의 행복 레시피! 이 책을 보는 모두가 행복해지기를 꿈꿉니다.

    〈작가의 말〉
    ‘머릿결을 쓰다듬는 고운 바람과 뽀얀 구름, 산꼭대기에 걸린 맑은 공기, 달빛의 따스함을 요리의 재료로 쓴다면 어떤 요리가 만들어질까’라는 생각에서 이 이야기는 시작되었습니다.
    여유 없는 바쁜 일상. 우리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과 과거에 대한 후회들로 수많은 걱정들을 하며 하루를 보냅니다. 하루 종일 걱정거리에 둘러싸여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것이 어른들뿐일까요? 어린이집 노래 발표회 날 갑자기 배가 아프다거나 이유 없이 짜증을 내는 우리 아이들.
    이 아이들에게 이야기 속 요리사 아저씨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기발한 방법으로 걱정을 치료해 주는 특별한 레시피를 만듭니다. 요리사의 행복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먹으며 우리는 서로 마음을 나누고 위로를 받습니다. 그리고 후회스러운 과거나 두려운 미래보다는 ‘지금’이 가장 중요하다는 교훈을 얻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행복한 ‘지금’을 누릴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